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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약관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 적)

본 약관은 인포링크가 제공하는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링크파일 제공과 관련한 모든 사항은 링크파일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linkfile.co.kr)의 이용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linkfile.co.kr)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인포링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변경 및 수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상기 1)항의 공지절차에 따라 공지합니다.

3. 본 약관의 적용기간은 고객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신청한 때부터 서비스 해지(또는 탈퇴)후 정산이 완료된 때 까지로 규정합니다. 다만, 서비스종류별 약관 적용 기간을 별도 공지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취지 및 동종업계의 관행에 따라서 해석 적용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ㄱ.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 : 링크파일이 마련한 호스팅 전용 서버 중 일정 용량의 저장공간을 임차 받아 이용 및 이미지파일에 대해 URL 연결주소(링크)를 제공하여 오픈마켓 등의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걸 수 있는 호스팅 서비스

ㄴ. 고객(신청자) : 서비스 이용계약의 당사자로 회사에 서비스 이용신청서를 제출하고, 이용요금의 납입의무를 가진 법인이나 개인

ㄷ. 유료회원, 무료회원 : 유료회원은 서비스 이용료를 부담하고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회원을, 무료회원은 서비스 종류별로 정해진 조건에 의거 무료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회원을 지칭합니다.

ㄹ. 해지 : 인포링크나 신청자가 서비스 개통 후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ㅁ. 중지 : 인포링크나 신청자가 일정기간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유보하는 것으로 최대 30일을 넘지 못합니다.

ㅂ. 개통일 :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한 후, 인포링크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완료한 일자

ㅅ. 변경일 : 고객이 서비스 내용에 대한 변경을 요청한 후, 인포링크가 고객이 요청한 사항들을 조치하여 완료한 일자

ㅇ. 해지일 : 고객이 이미 신청한 서비스의 이용(이용 전) 종료를 요청한 일자

ㅈ. 불법통신 : 음란한 내용, 비방.허위사실에 의한 타인 명예훼손, 불법복제 등 지적재산권침해, 국가기밀 침해, 청소년보호법상 청소년유해매체물 등이 포함된 통신

ㅊ. 요금납입책임자: 인포링크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이행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인포링크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타인을 요금납입책임자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와 연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ㅋ. 회원탈퇴 :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에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

1.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하 "이용신청고객"이라 합니다.)이 회사 소정양식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링크파일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신청절차에 따라 온라인 양식에 필수입력사항을 기재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인포링크는 회원가입신청서의 기재항목에 이상이 없을 경우 이를 승인하고 개통작업이 완료된 때 서비스 이용계약은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 ID단위로 체결하며 계약의 단위는 한 개 이상의 이용자 ID로 합니다. 단, 복수의 이용자 ID로 계약을 하고자 하는 경우 개별 ID별로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이용신청고객이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인 경우에는 신청자 및 요금납입책임자를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으로 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4. 서비스 이용자와 요금납입책임자가 다를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하기 위해 제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신청고객은 인포링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연락처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타인의 명의(이름 및 연락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개통 및 개통거부)

1. 인포링크는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를 개통합니다.

2. 인포링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개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포링크는 개통거부사유를 이용신청고객에게 유선 또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ㄱ. 본인의 실명을 사용하지 않고, 타인의 명의로 신청한 경우

ㄴ.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ㄷ. 음란물 또는 이적물의 배포, 전시 및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ㄹ. 신용정보의 이용과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있는 경우

ㅁ. 개인 신청자의 경우 신청자 나이가 만18세 미만인 경우

ㅂ. 인포링크에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

ㅅ.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이용자 ID등의 관리)

1. 인포링크는 기본약관의 주요내용을 서비스 및 회사에 비치 및 게시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합니다.

2. 이용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제9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1. 서비스 해지를 희망하는 고객은 해지희망일 기준 3일전까지 인포링크에 유선 또는 서면으로 해지의사를 통보해야 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 온라인상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2. 고객의 해지요청에 따라 서비스가 해지된 후 발생된 고객정보 소실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인포링크에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3. 해지신청 접수시 이용자의 계정은 해지상태로 즉시 변경되어 접속이 제한됩니다.

4. 해지상태의 이용자 계정 및 저장된 데이터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 하는 사유를 제외하고는 해지신청월을 기준으로 하여 익월 말일까지 일괄 삭제처리됩니다.

ㄱ. 해지신청 고객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해지복구를 요청하는 경우

ㄴ. 해지신청 고객의 요금 등 각종 문의접수시 이력 확인을 위하여 일정 기간동안 정보 보관이 필요한 경우

ㄷ. 기타 이용자 및 인포링크에 의하여 해지신청자의 정보에 대하여 일정 기간 보관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이용자의 계정 및 계정 내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용약관 제18조(이용의 제한) 규정에 부가하여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금지하며, 이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사용자계정 삭제)하거나, 자료삭제 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여 중지할 수 있습니다.

ㄱ. 허가 받지 않은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에 관한 데이터와 바이러스에 감염된 데이터, 타 이용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데이터의 저장, 전송, 조회 등의 행위

ㄴ. 네트워크 또는 서비스에 영향을 주는 행위

ㄷ. 사용권한이 없는 타계정으로의 접근, 조회, 복사, 변경, 삭제, 공유하는 행위

ㄹ.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ㅁ.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 시키는 경우

ㅂ.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선불결제 기간만료일까지 재결제를 하지 않을 경우 만료일 경과 후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며 만료일 기준으로 미납/미결제 상태로 1개월 지속시 보관자료가 삭제됩니다.

ㅅ. 지원되는 파일형식은 이미지파일(jpg, gif, bmp, png), 플래시(swf) 파일 및 별도 공지하는 파일 형식에 준하며 다른 형식의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 중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종류 및 요금

제10조 (서비스의 종류)

1. 인포링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호로 합니다.
ㄱ.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 : 링크파일이 마련한 호스팅 전용 서버 중 일정 용량의 저장공간을 임차 받아 이용 및 이미지파일에 대해 URL 연결주소(링크)를 제공하여 오픈마켓 등의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걸 수 있는 호스팅 서비스

2. 서비스의 추가

ㄱ. 인포링크는 상기서비스 이외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으며, 신규서비스는 본 약관에 근거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ㄴ. 신규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세부이용약관은 각 서비스 신청시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본 약관과 상이한 내용은 서비스별 세부이용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3. 고객에게 필요한 주요 서비스의 변경사항은 본 약관 2조의 규정에 따라 공지합니다.

4. 본 약관상의 서비스 내용의 변경이나 요금의 변경은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사이트 공지사항 및 서비스 이용약관에 공지하고, 이러한 공지는 약관변경에 우선합니다.

제11조 (요금의 종류)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의 요금항목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ㄱ. 유형별, 기간별 이용료 : 각 유형별, 기간별 사용한 서비스 이용료의 대가로 청구되는 비용

ㄴ. 트래픽 초과금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건별 형태로 추가로 발생하여 청구되는 비용

제12조 (요금의 계산)

1. 서비스 이용료의 과금개시일은 서비스 개통일부터 입니다.

2. 일액요금의 계산은 06:00부터 06:00까지를 1일로 하며, 서비스 제공의 개시시간 또는 종료시간이 1일의 중도인 경우에는 이를 1일로 간주합니다.

3. 유형별, 기간별 이용료의 계산은 서비스 개통일부터 서비스 만료일까지의 이용요금으로 합니다. 이 경우 해지일은 이용 일수에 포함시키지 아니하며, 개통일과 변경일은 이용일수에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4. 서비스 중 이용요금을 선불로 결재하는 경우와 별도 요금계산방식을 공지한 서비스는 각 서비스별 공지한 요금계산방식을 우선 적용 받습니다.

제13조 (요금의 청구 및 납입)

1. 인포링크는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한 즉시 서비스 이용료에 대한 요금청구서를 고객에게 SMS 등으로 발송하며, 고객은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청구된 요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인포링크는 발송한 요금청구서가 고객(가족, 대리인 포함)에게 전달된 사실을 증명할 수 없을 때에는 요금체납에 대한 가산금의 부과나 기타 불이익한 결정을 하지 아니합니다. 단, 제20조의 고객의 의무 불이행으로 발생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인포링크는 동일한 ID에서 발생한 미납요금을 최근 청구월 요금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청구서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 또는 전자우편, SMS 등으로 하며 선불결제 고객의 경우 이용기간 만료일 전에 재결제를 하여야 지속적인 정상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인포링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 중 기존에 연체 미납된 요금은 회원을 탈퇴한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부과됩니다.

제14조 (요금납입책임자)

1. 요금납입책임자는 이용자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인포링크와의 승인하에 타인을 요금납입책임자로 할 수 있습니다.

2. 전항 단서의 경우 요금납입책임자는 이용자가 인포링크에 납입해야 할 이용요금 등의 모든 채무를 이용자와 연대하여 인포링크에 납입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요금납입책임자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후의 이용요금 납입자는 변경전의 요금납입책임자가 납입하여야 할 미납요금에 대해서도 납입책임이 있습니다.

제15조 (요금의 할인)

1. 인포링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요금을 6개월 이상 장기로 계약하는 경우, 공급가액 기준 일정비율로 이용요금에 할인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 요금을 미납한 경우에는 적용치 아니합니다.

2. 서비스별 적용되는 요금할인 규정은 별표 및 서비스별 홈페이지 내용에 따릅니다.

3. 인포링크에서 적용한 할인제도가 상위법률에 위반하는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할인 적용을 즉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상기 3)항 의 경우 인포링크는 해당고객에게 유선 또는 메일로 그 사실을 통보하며, 고객은 이에 대한 이의제기를 하지 못합니다.

5. 인포링크는 공동마케팅 및 패키지상품 출시 등에 따른 공동마케팅 및 패키지 상품 이용계약자와 특별할인프로그램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이의신청)

1. 고객은 인포링크에서 발송한 청구내역에 이의가 있는 경우, 인포링크에 이의신청을 제기할 수 있으며, 인포링크는 접수한 이의신청 결과를 접수 후 48시간 이내 이의신청 고객에게 회신 합니다.

2. 인포링크는 고객의 이의신청에 대한 회신이 48시간이내 어려울 경우, 회신 가능한 일정을 고객에게 통보하고, 인포링크는 고객에게 이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3. 고객이 납부한 요금에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 인포링크는 최근 청구할 요금청구서에 그 차액을 조정하여 청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조정내역은 사전에 유선 또는 메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및 이용제한

제17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무료회원의 경우 회사의 서비스 사용승낙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유료회원의 경우 유료 회원가입 후 인포링크가 서비스 사용승낙을 한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2. 서비스 이용시간은 인포링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서비스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 또는 부득이한 사정에 의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인포링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공지하여야 합니다.

ㄱ. 고객지원(이용, 요금, 장애처리 등) 연락처

ㄴ. 정기/비정기 점검 실시계획

4. 고객은 인포링크에서 제공받은 서비스를 제 3자에게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5. 상기 4항의 "재판매"라함은 인포링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 중 그 일부 또는 전부를 신청자 이외 제3자에게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6. 인포링크는 회원이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 이용 중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정보에 대하여 전자우편, 서신, SMS 등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 메뉴에서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이용의 제한)

1. 인포링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인포링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 호의 1이상에 해당할 경우에는, 이에 대한 개선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개선되지 않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ㄱ.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되는 경우

ㄴ. 범죄적 행위 및 미풍양속,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에 해당하는 경우

ㄷ.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

ㄹ.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ㅁ. 안정된 서비스 운용을 저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전송 및 광고성 정보를 전송 또는 매개하는 행위

ㅂ. 전산, 정보 기기의 오동작을 유발시킬 수 있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유포하는 행위

ㅅ. 인포링크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1개월이상 미납하고 있는 경우

ㅇ. 기타 관련 법령이나 인포링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ㅈ. 통신물 내용이 불법통신에 해당되는 경우

ㅊ. 기타 제20조에 정해진 고객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인포링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 호의 1이상에 해당할 경우에도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ㄱ. 국내법에 위반되는 자료를 서버에 올려놓거나, 링크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위

ㄴ.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 3 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ㄷ. 발송된 스팸메일 내용 중 인포링크에서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ㄹ. 발송된 스팸메일의 내용 중의 링크가 링크파일에서 서비스 받는 계정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거나, 해당계정을 광고하는 경우

ㅁ. 신청한 서비스에 해당되는 내역이 초과할 때에는 서비스가 자동 차단됩니다.

ㅂ. 그 외 필요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합니다.

4. 인포링크는 본 조 제2항, 제3항 관련 이용제한 이후에도 계속 개선되는 않은 경우, 일정기간 유예기간을 거쳐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인포링크는 이 사실을 신청자에게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보합니다.

5. 인포링크는 서비스 이용제한 기간 중 발생한 요금은 고객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제 5 장 의무와 책임

제19조 (인포링크의 의무)

1. 인포링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객이 신청한 서비스 개통희망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인포링크는 이용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 또는 유선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인포링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동안의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이용고객에게 통보 후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20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ㄱ.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ㄴ.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ㄷ.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ㄹ.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ㅁ.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ㅂ. 컴퓨터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하는 행위

ㅅ. 상법 및 기타 정보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ㅇ.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 운영, 유지 등을 방해하거나 지연시키는 행위

2.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서 본 약관에서 정한 요금을 납입할 의무가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 미납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단 인포링크의 과실이나 인포링크가 인정한 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고객은 서비스 신청당시의 고객정보에 변경이 발생하면 즉시 그 내용을 인포링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 지연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인포링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고객이 인포링크의 설비를 분실 또는 훼손하였거나 장애를 초래하게 하였을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과 이로 인해 발생되는 인포링크의 손해를 전액 부담하여야 합니다.

5.고객이 제공하는 모든 정보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6.고객은 본 약관에 규정된 이용제한사항을 행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 (보안)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 보안은 KT-IDC의 스마일서브를 통하여 이루어지며 인포링크 귀책사유로 인한 보안사고에 대한 책임은 인포링크에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제22조 (손해배상 범위)

1. 인포링크의 귀책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인포링크는 이에 대한 손해을 배상합니다.
다만, 고객이 서비스 이용불가 사실을 인포링크에 접수한 이후 1시간 이내 서비스가 정상화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또한, 동 약관 제24조 (면책) 조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기간형 요금제 이용고객
ㄱ. 1시간~3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2일 기간 연장
ㄴ. 3시간~6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3일 기간 연장
ㄷ. 6시간~12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5일 기간 연장
ㄹ. 12시간~24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7일 기간 연장
ㅁ. 24시간 초과 장애 발생시: 장애발생일수 +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10일 기간 연장

* 충전형 요금제 이용고객(09년 3월 26일 충전형 요금제 신설로 인해 동일에 이 규정 추가됨)
ㄱ. 1시간~3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해당월 일평균 트래픽 2일분 배상+유효기간 2일 연장
ㄴ. 3시간~6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해당월 일평균 트래픽 3일분 배상+유효기간 3일 연장
ㄷ. 6시간~12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해당월 일평균 트래픽 5일분 배상+유효기간 5일 연장
ㄹ. 12시간~24시간 이내 장애 발생시: 해당월 일평균 트래픽 7일분 배상+유효기간 7일 연장
ㅁ. 24시간 초과 장애 발생시: 장애발생일수 + 해당월 일평균 트래픽 10일분 배상+배상일분 만큼 유효기간 연장
* 해당월에 7일 이상의 일평균트래픽이 산정되지 않았을 경우 전월 일평균트래픽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위 손해배상 규정은 유료 사용자에게만 적용됩니다.

3. 피해배상 대상은 인포링크에서 제공하는 이미지호스팅 서비스 자체의 장애에 한하며, 장애 기간 동안의 예상 판매량(금액), 광고료 등 타사의 서비스 이용시 기대되는 수익은 손해배상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장애 배상은 장애 발생일로부터 3 영업일이 경과한 다음날 일괄적으로 배상하며, 별도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5. 서비스 정상화이후 1시간 이내에 동일한 장애가 발생하면 이는 연속된 장애로 간주합니다.

6. 원칙적으로는 유료 전환 후 7일이 경과하면 탈퇴하더라도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장애(24시간 초과 장애시로 한함)로 인한 불만으로 탈퇴를 원하실 경우, 이미지호스팅 서비스의 남은 기간을 정산하여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 기간형: 최종결제일 기준의 (결제금액/결제기간일수)*남은일수=환불금액
* 충전형: 최종결제일 기준의 (결제금액/유효기간일수)*남은유효일수=환불금액

7. 손해배상 대상에는 인포링크와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내용에 한합니다.


제23조 (손해배상의 청구)

1. 고객은 손해배상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개월이내에 손해배상 청구사유, 금액,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인포링크에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의 손해배상 청구권은 사유 발생일로부터 만1개월이후 소멸됩니다. 다만, 그 이전에 고객의 손해배상 청구가 접수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3. 인포링크는 고객의 손해배상 청구 접수 후 5일 이내 그 결과를 고객에게 회신합니다.

4. 위 3)항 관련 사실 확인기간이 5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 회신 가능일자를 고객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그 일자는 15일을 넘지 않습니다.

제24조 (면책)

1. 인포링크는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전기통신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관련 시스템( S/W 포함)의 변경, 교체 등을 위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경우

4) 고객의 귀책사유로 장애가 발생되거나 서비스 중지 및 해지되어, 고객의 정보가 소실된 경우

5) 인포링크 이외의 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6)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7) 이용자가 자신의 아이디/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주어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8)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나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의 경우

9) 계약만료 또는 요금 미납의 결과로 사용자계정이 정지되거나, 보관 파일이 삭제된 후 이에 따르는 손익의 경우

10) 전기통신사업법 제53조(불온통신의 단속) 규정과 전기통신사업법시행령 제16조(불온통신) 규정에 의하여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을 링크, 전송, 저장, 조회함으로써 발생하는 법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정기점검 작업을 실시할 때나 불가피하게 긴급작업을 시행할 경우 사전공지 후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으며 이때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의 경우

12) 이용자의 실수나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에서 지원되지 않는 사항들에 대한 불충분한 이해로 인한 결과로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의 경우

13) 이용자의 인터넷 접속 장애나 처리 한계로 인해서 지연되거나 수행되지 않은 결과에 대해서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의 경우

14)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정기점검 작업을 실시할 때나 불가피하게 긴급작업을 시행할 경우 사전공지 후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수 있으며 이때 이용자는 중요한 자료나 데이터의 경우 사전에 별도 보관을 요청하여야 하며 요청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인포링크는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이용자가 링크파일 이미지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기타 정신적인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 또는 고객의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7) 인포링크는 고객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 자료 ,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8) 인포링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 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5조 (분쟁해결)

1. 고객과 인포링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해 발생한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합니다.

2. 위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인포링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6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상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며, 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 칙
1. 본 약관은 2005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 수정 약관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의 제 6조 (서비스 이용 신청)] 중 "주민등록번호" 수집중지 및 보관폐기는 2011년 9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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