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묻고 답하기
입금 확인
자주 묻는 질문
Tip & 자료실
원격 지원
Home > 고객 센터
공지 사항
제 목 2016년 하반기 세금계산서 발급마감 안내
날 짜 01-10 18:33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7742

안녕하세요. 링크파일 운영자입니다.

저희 링크파일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2017년 1월 25일은 2016년도 하반기(7~12월) 부가가치세 신고 마감일입니다.
또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규칙에 의거 해당월 결제분은 다음달 10일까지만 발급이 가능하므로
1월 10일 이후에는 2016년 12월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시스템상 발급 자체가 안됩니다.)

이에 아직 12월분 계산서를 발급받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늦어도 1월 10일 22시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분들께는 관계법령상 별도의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전표를 세금계산서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20번" 글을 참고해 주세요~)

전자세금계산서 신청마감 안내

*접수마감일자: 2017년 1월 10일(화) 22시
*발급대상기간: 2016년 12월 결제분
*발급형태: 전자세금계산서(무통장 결제건만 해당 / 카드 결제건은 카드전표를 세금계산서로 이용)

1. '마이라운지'-'세금계산서 신청/조회'에서 신청(사업자 정보/이메일 등 입력, 담당부서란에 링크파일 아이디 입력)
2. 당사에서 접수 후 1월 10일 22시까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마감
3. '마이라운지'-'세금계산서 신청/조회'에서 '사업자등록번호/이메일주소' 입력 후 조회 및 출력하여 사용
   * hometax.go.kr에서도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0505-808-0486, 070-7516-0486) 또는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링크파일 운영자 드림.

 ( IP : 183.109.38.193 )
 
 
사업자 정보 확인